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가성비 최강 양산물금 수제버거 맛집 791버거트럭

안녕하세요 :)
소소한 일상의 루나8820입니다

어제는 저희 남편과 함께 수제버거를 먹었어요
육아를 하게되면서 배달음식을 종종 찾게 되는데
어제는 햄버거가 먹고싶더라구요
요즘 육아를 하느라 체력이 딸려서 그런지
고칼로리가 땡긴답니다
평소에도 햄버거는 좋아하는편이라
남편과 연애할 때도 수제버거집을
많이가는 편이었어요
최근 1년 사이 수제버거집이라고 해도
그렇게 맛있다 생각은 안해봤었는데
어제 시켰던 곳은 먹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배달 어플로 시켜 본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주문즉시 조리하는 수제버거 맛집

791버거트럭

여기는 791버거트럭 양산물금점이에요
체인점인가? 하고 찾아봤더니
부산 화명동과 부산대점이 더 있더라구요
화명동에는 그냥 화명동이라고 되어있는걸 봐선
화명동이 본점인가봐요
체인점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근처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어 너무 기쁘네요

여기는 수제버거인점에 비해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랬어요

저희는 먹을때는 정말 신중한 편인데
햄버거마다 소스가 다 다르다해서
1인 2개의 햄버거를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수유중이라 남편한테 찍어달라 했더니
나름 예쁘게 찍어줬더라구요

햄버거에는 종류가 구분되기 쉽게
깃발을 꽂아놔서
모르고 한 입 더 먹을 수 없게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깃발에 버거 이름이 깔끔하게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남편꺼를 못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
(어머! 잘 못 먹었네가 안되더라구요? )

야채도 싱싱하고 소고기패티에도
불맛 가득이에요
햄버거 속도 든든하게 채워져있어
한 개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성비는 정말 최강인 것 같아요

저희는 BLT버거 사이즈up SET와
단품으로 불고기에그버거, 베이컨버거
이렇게 시켰어요

BLT버거 세트 가격은 7400원
불고기에그버거 4400원
베이컨버거 5900원 이랍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네요

이건 불고기에그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약간 단맛은 있는데 많이 달지는 않고
함박스테이크에 계란 올린 식감이라고 할까요?
다음에는 불고기에그버거를 두 개 시킬까봐요

이건 BLT버거에요
소스 색깔은 케찹 색깔은 아닌데
케찹이 들어가있는지 새콤한 맛이 난답니다
이것도 인기메뉴에용!!

이건 베이컨버거에요
제가 못 먹어본 버거네요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쉬운 ...
먹었어야 했는데 ...
하아...

맛이 어떠냐고하니
맛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맛 평가가 맛.있.다.니
다음엔 베이컨버거도 시켜먹어보려구요

791버거트럭 가성비, 맛 모두 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