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식당

불맛 가득 '냠냠 숯불 두마리 치킨'

안녕하세요 :)
소소한 일상의 루나8820입니다

어제는 비 오도 그래서 치킨을 시켜 먹었답니다
비오는 날에는 배달을 시켜야만 될 것 같은 그런 느낌

예전에는 비오는 날에는 파전이 생각났는데
요즘에는 파전이 아닌 왜 배달 음식이 생각날까요
ㅋㅋㅋㅋㅋ

저희가 요즘 꽂힌 메뉴는 숯불치킨이랍니다
치킨은 종류별로 맛보는 것을 좋아해서 찾아보다
'깻잎숯불구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번이 두 번째 주문이라는건 안비밀
처음에 주문했을때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이번에도 설레이는 주문버튼을 누르고 대기
계속 주문확인, 준비중, 배달중을 계속 보게되네요
60분 소요라고 했는데 50분에 배달이 왔어요
10분은 빨리 왔답니다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죠?
맵기 선택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있어요

처음에 시킬때는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보통맛도 궁금해서 두 번째 시킬때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못 먹는데
맛있게 맵긴하지만 하나는 보통맛으로
하나는 순한맛으로 시킬껄 그랬나봐요
먹다보니 조금 맵더라구요

치킨은 뼈 있는게 맛있는데
숯불치킨은 순살이 맛있어서 순살로 시켰어요

탱글 탱글 쫄깃 쫄깃한 식감에 불맛까지👍🏻
양념이랑 숯불양념이 있는데
저희는 숯불양념으로 시켰답니다

깻잎은 이렇게 마요네즈와 치킨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처음 먹을 때는 데리야끼 꼬치에
마요네즈 뿌려 먹는 맛과 흡사한데
먹다보니 숯불양념치긴보다 이게 더 맛있었답니다
이게 인기 메뉴이기도 하구요

숯불은 뭐니 뭐니해도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지요👍🏻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먹다보면 불맛이 약하게 느껴져서
불맛이 더 강했으면 좋겠다는거?
하지만 그것도 잠시 냠냠 숯불 두마리 치킨과 함께
밥도 두공기를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모두 맛있는 저녁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