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리뷰

할리우드 배우들의 뷰티 시크릿 '레드초'

안녕하세요 :)
소소한 일상의 루나8820입니다

이제 장마가 시작되나봐요
밤새 문이 덜컹덜컹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많이 오네요

이제 갓 산책을 시작했는데 장마라니 ㅜ
이번주 내도록 비가 온다고 하니
다음주에는 산책을 나갈 수 있겠죠?

저는 애기 산책을 시작하면서부터
옷 걱정이 시작되었어요
출산하면서 불어난 몸이 예전까지는 안간 덕에
바지가 모두 들어가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 줘도 누워서 입어도 결코 들어가지 않는 바지

아직은 릴렉신 호르몬 때문에
무리한 운동을 하지 못해서
스트레칭 정도로만 하고 있지만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그러다 얼마전에 '레드초'라는 알약을
SNS를 통해 알게됐는데
보다보니 빠져들어서 주문하게 됐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중
식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식초를 많이 먹게되면 속도 쓰리고
특유의 향에 먹기도 힘들잖아요

'레드초'는 사과초모식초로
한 알에 식초 500ml, 두 알이면 식초 1L라고 해요

여기서 초모란?
1. 자연 그대로 발효한 식초에서만
얻을 수 있는생리 활성 물질
2. 우리 몸에 좋은 유기산을 만들어내는
유익한 물질
3. 발효균효소가 결합해서 외부로부터
침범하는 균을 차단

레드초는 유기산 함량이 20mg이라고 해요
이 유기산이 영양소 흡수를 도와주고
산화물질을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장의 수호천사라고 불리는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으니
유익균은 up ! 유해균은 down!
장건강까지 완벽하네요

3개의 노벨상을 받은 식초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1.식초는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인체 에너지 발생
2.피로물질 젖산 발생을 방지&해소
3.스트레스를 해서하는 호르몬 촉진

다른 첨가물도 안들어 있고,
국내산 사과 100%로라고 하니
몸에 더 좋은 느낌이 들어요

통 자체가 빨간색이라 바로 눈에 튀어요

60알이 들어있어서 통이 작답니다

그림이 있는 부분을 잡고 뜯으면 개봉!

이렇게요

알약은 이런 모습인데
알약을 꺼내자마자 식초 냄새가 나요
누가 맡아도 식초구나 하는 느낌은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먹을 때에는 식초 냄새도 안나고
먹기는 좋더라구요
저는 저녁에 한 알씩 먹고 있는데
먹는 방법은
산도를 유지하고 싶을 땐 저녁에 한 알
몸속에 남아있는 산성 누적물을 깨끗하게 비우고
싶으면 아침 한 알, 저녁 한 알을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처음에 역류성식도염과 속쓰림이 있어
고민했는데 같은 증상이 있는 사람이 먹어보곤
괜찮다고 해서 먹었어요
걱정과는 다르게 속쓰림이 1도 없네요
장 환경까지 좋게 만들어서인지
똥도 잘 나오는 느낌이에요

저는 무엇보다 이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30일 동안 섭취 했을 때 체중이 2-3kg이상 감소
식단 조절도 필요하겠지만ㅜ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다 모여있네요
전 레드초를 먹었어야 할 운명이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식초는 산성 누적물을 중화시켜주는
알카리성 식품이라고 하네요

먹은지는 5일정도 됐는데
30일이 너무 기대되는 요즘이랍니다

'레드초'로 몸매관리, 건강관리 하시는 분들 모두
완벽한 디톡스 성공하세요